티스토리 뷰
2025년 2월 25일 기준

전신 출처: 라온님(h_Raon07) 커미션
이름: 라비 브라이트 (Ravi bright)
성별: 남성
종족: 신체 개조자
나이: 27세
생일: 7월 11일(탄생화: 아스포델, 탄생석: 루비, 크림펄)
키/몸무게: 187cm/65kg
혈액형: Rh-O형
가족관계: 부, 모, 1살 위의 형
취미: 직소퍼즐, 카드게임, 클레이 사격, 당구
특기: 타인의 감정 캐치, 유도신문, 접객, 카드 게임(특히 포커류), 다트
좋아하는 것: 베인, 베인이 만들어주는 요리 전반, 친구끼리 할 수 있는 가벼운 장난, 커피, 생과일을 비롯하여 과일이 듬뿍 들어간 디저트, 비프스튜,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 개, 말 잘 듣고 애교 많은 사람
싫어하는 것: 특유의 향이 강하게 나는 음식 (고수, 홍어, 돈코츠 라멘 등등....) , 자기 사람 막 건드는 것 (거의 발작 버튼 수준), 옷이 더러워지는 것,
출신 및 거주지: 가이아 제1 구역 출신, 현재 닉스 제2 구역에 거주 중
소속: 비스트 사무소 일반 해결사, 스피크이지 스칼렛 정직원
소유 무기 및 기술: 아래와 같은 디자인의 검은색이 매인인 쌍권총을 사용. 특수하게 만들어진 물건이며 단순히 총알만 나가는 것이 아닌 테이저 건 기능을 비롯하여 연막 등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쌍권총의 단점이라 할 수 있는 정밀 조준, 반동 등을 확실하게 줄였다.


출처: 핀터레스크
전투 스타일은 빠르고 깔끔하게 상대방에 급소를 노리거나 움직이지 못하게 만들어 불필요한 싸움은 최소화시키며 이기는 방식을 고수한다.
접근전도 강화시술을 받은 만큼 클라디스를 비롯한 적에게서 제 몸 하나 지킬 수 있는 정도는 되지만 이전까지 일반인으로 살아왔고 해결사로서는 아직 여러 가지로 부족한 게 많아서 장기전은 어렵다.
외형
반짝거리는 금발에 보석 같은 분홍색 눈동자를 가졌으며 남자임에도 예쁘다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엄청난 미인.
반면 체형은 슬렌더인 동시에 잔근육이 탄탄하게 잡혀있는 남자다운 몸을 가지고 있다.
주 성격 키워드: 소악마, 능글맞은, 공사가 확실한, 어딘가 거리감이 있는, 눈치가 빠른, 예의 바른
자세한 성격
전반적으로 능글거리고 장난치는 것을 좋아하는 s기질의 소악마. 단, 선을 넘는 행동은 하지 않으며 공사 구분 및 사리분별이 확실하고 이성적으로 행동하는 타입.
기본적으로는 서글서글하고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높아 누구와도 잘 어울리는 인싸 같은 성격. 다만, 친근하게 다가오면서도 어딘가 조금 거리를 두는 편인데 가족을 비롯한 정말로 친한 친구, 혹은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그런 기색이 없으며 진심으로 대하고 누구보다 상냥하게 대한다.
다만, 한 번 제대로 화를 내면 굉장히 무서워지는데 무표정으로 바뀌면서 말투나 목소리도 무감정해지는 등 전반적으로 정색하면서 차가운 말투로 조곤조곤할 말 다 하는 타입. 성격도 냉정해지면서 S기질도 강해지는데 그게 어느 정도냐면 웃으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맥주병으로 상대방 뚝배기를 깨는 건 기본이며, 최악의 경우에는 고문도 서슴지 않게 한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
그 외 기타 특징
- 가이아에서도 대기업으로 알려진 브라이트 그룹 회장의 둘째 아들. 다만 현재는 가출한 상태로 닉스 2 구역에서 자취하는 형태로 생활하고 있다.
- 일반인으로 살다가 해결사로 스카우트당한 특이한 케이스. 다행히 지금 하는 일이 잘 맞는지 본인은 이에 대해 딱히 불만이 없으며 의뢰를 수행하는 해결사로서 조금씩 활약하고 있다.
- 신체개조를 하기 전에도 다른 인간들에 비하면 강한 편에 속했지만 신체개조자에 비하면 확연히 약하다.(일반인 1이, 해결사가 5라면 라비는 대략 3 정도에 해당된다.) 현재는 해결사로 일하면서 강화시술을 받은 상태
- 부잣집 도련님이지만 금전감각은 평범하며 가사도 꽤 잘하는 편
- 사격 실력은 취미로 하던 클레이 사격 덕분에 훌륭한 편. 그래서 원래라면 저격 소총을 주 무기로 골라야 했지만 본인은 쌍권총 쪽에 더 흥미를 가지면서 자연스레 주 무기가 되었다. 그래도 상황에 따라 가끔 라이플 같은 저격 소총도 사용한다.
- 원하는 게 생기면 반드시 손에 넣거나 해야 직성이 풀리는 스타일. 물론 선은 절대 넘지 않고 정당한 방식으로 손에 얻으려 한다.
- 동성애자에 가까운 양성애자. 위와 같은 성향 때문에 상대에 대한 소유욕 또한 강하지만 얀데레는 절대 아니며 오히려 반려동물과 보호자 같은 애착 관계를 선호한다.(좀 더 자세히 적으면 오너, 디그레이더 성향. 점차 대디 성향에도 눈 뜨는 중)
- S기질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엄청난 메가데레. 한창 방황하던 시기에 다른 사람들과 관계를 가진 덕분에 연애 경험도 꽤나 풍부하다. 지금은 연애 초보인 베인에게 맞춰가며 천천히 진도를 나아가고 있다.
인간관계
부모님
-어머니(비비안 브라이트)와는 여러모로 죽이 잘 맞아(마이페이스 성향 및 자유롭게 행동하는 것을 선호하는 등등) 가출한 지금도 자주 연락하지만 완고하고 엄격한 면이 많은 아버지(로빈 브라이트)와는 성향차이로 인해 그다지 좋지 않다. 다만 둘 다 서로를 진심으로 싫어한다던가 그런 건 아니며 그냥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많고 의견차이가 자주 일어나다 보니 부자로서는 조금 어색한 사이 정도. 그래서 어머니와는 자주 연락하는 반면, 아버지와는 연락을 거의 하지 않는다.
형(루비 브라이트, 28세)
- 라비의 연년생 형. 라비와는 달리 무뚝뚝하고 차분한 성격이며 할아버지를 더 많이 닮은 라비와는 달리 아버지를 더 많이 닮아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동생과 사이가 그다지 좋지 않다. 동생을 나쁘게 보는 건 아니지만 라비가 더 이상 한량처럼 여기저기 싸돌아다니지 말고 빨리 철 들어서 자기처럼 아버지 사업을 돕는 것을 원하고 있다.
베인 바벨로스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너무나도 좋아하고 사랑하는 상대. 사무소에서 처음 만난 순간 첫눈에 반했으며 늘 고백받고 구애받는 입장이던 그가 처음으로 대시하고 호감을 얻기 위해 온갖 짓을 다 했으며 그와의 결혼도 생각할 정도로 그를 진심으로 사랑한다.
랄프 바벨로스
-본인도 모르고 있던 해결사의 재능을 꽃피워준 인물. 일자리도 마련해 주고 무엇보다 베인과 만나게 해 준 고마운 분으로 여기고 있으며 사무소 대표로서도 예비 장인어른으로서도 깍듯이 모시고 있다. (가끔 랄프가 괜찮다고 거절할 정도로)
과거
-가이아 제1 구역 브라이트 그룹의 차남으로 태어난 라비는 뭐 하나 부족한 것 없이 안전하고 유복한 삶을 살아왔고 본인도 우수한 외모와 지능을 타고 난 엘리트였으며 누구나 부러워할만한 인물이었다.
그러나 그런 삶은 오히려 라비에게는 지루하기만 했고 공허함을 느꼈다.
- 시간이 지나 성장을 하게 되면서 공허함은 점점 더 커지기 시작했고 10대가 되면서 아버지와 형과의 사이는 안 좋아지는 동시에 그의 인간 관계도 점점 돈을 목적으로 다가오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겉으로는 싹싹하지만 사람과 일정한 거리를 두는 버릇이 생기고 말았다. 그래도 어머니와는 사이가 좋아 그녀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그것은 라비에게 한참 모자랐으며 그 마저도 10대 후반에는 사업 및 루비의 후계자 문제로 어머니 일이 바빠지면서 한동안 소원해졌다.
이것이 라비가 집을 나가게 된 큰 계기가 되었으며 결국 20살이 되자마자 집을 나오게 된다.(이때 부모님과 형에게는 성인이 되었으니 독립하겠다고 말을 전했지만 실상은 영락없는 가출이었다.)
- 그 후 약 2~3년 동안은 에로스에서 거주하면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고 하룻밤을 보내는 등 자유롭게 살았지만 누구와 같이 지내도 마음속 허전함과 공허함은 그대로였으며 결국 현타 비슷한 게 오면서 거주지를 닉스로 옮겼다.
- 닉스 2 구역으로 거주지를 옮긴 뒤에는 이전에 배운 주식 투자 및 적당히 알바를 하며 지내다가 어느 날 어느 가게에서 진상짓 하는 해결사를 발견하게 되고 선을 넘는 발언과 행동을 하는 걸 보고 그 상황을 말리는 동시에 진상 해결사를 팩트로 뚜가패면서 퇴장시키면서 문제를 해결했지만 잠시 후 진상 해결사가 자기 패거리를 데리고 오면서 인적 드문 곳에서 라비를 팸.(신 채 개조자는 없었는지 몇 명 정도는 본인이 상대해서 쓰려트렸지만 수에 밀리고 비겁한 짓을 하면서 공격했다.) 그때 마침 근처를 지나가던 랄프 바벨로스가 그 광경을 발견하게 되고 라비를 구해주며 그 패거리를 말 그대로 쓸어버렸다.
-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감사하다는 말을 하며 작별하려 했지만 랄프는 그때 비롯 인간이지만 해결사를 하고 있는 사람들과 막상막하 싸우던 라비에게서 해결사의 재능을 발견하고 그대로 라비를 스카우트 한다. 마침 내심 해결사라는 직업에 관심이 있던 라비는 계약 조건등은 세세하게 따지고 수락.
- 그 후 신개 개조 시술을 받고 무기 사용이 익숙해질 때까지 특훈을 받으면서 정식으로 비스트 사무소의 일원이 되었다.(스칼렛의 정직원이 된 건 덤) 그렇게 사무소에 들어온 첫날 베인을 만나게 되고 첫눈에 반하게 되고 긴 시간 끝에 연인이 되는데 성공. 그와 연애도 하고 비스트 사무소 특유의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 지내면서 애정결핍도 무사히 완치되었다.
'여명즈 관련 > 프로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여명즈 프로필 - 베인 바벨로스 (1) | 2025.03.25 |
|---|